신학기 가방고르는 요령

신학기 가방고르는 요령


 
해마다 신학기가되면 아이들의 준비용품 구매로 분주해 집니다. 가장 신경 쓰이는 용품은 단연 책가방으로 한번 사면 2년에서 3년정도 매일들고 다녀야 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초등학교 입학하는 아이들에게는 책가방이 중요한 물건이죠.

신학기 책가방 잘~~고르는 요령

~ 색상은 네이비나 베이지톤이 자연스럽고 색조가 오래 유지됩니다. 여자아이인 경우 핑크계열이나 붉은계통도 잘 어울리지만 너무 지나친 밝은 색조나 야광이 섞인것은 눈에 부담을 주며 이미지가 안좋아 보일 우려도 있습니다.


~ 너무 튀는 디자인이나 요란한 만화그림 등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들의 눈길은 끌지 몰라도 정서상으로 좋지않으며, 금방 싫증날 수 있기때문입니다.

 


~ 기능성을 꼼꼼히 체크하세요. 책을 넣어야 하므로 책가방의 무게나 무게 분산과 좌우 체형의 균형을 맞출 수 있어야하며 어깨끈이 흘러내리지 않고 편안하게 감싸주어 어깨에 피로가 적은 가방이 좋습니다.


 

~ 신발주머니는 주로 실내화만 넣고 다니기 때문에 오래쓸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보조가방으로도 쓸수 있는 두가지 용도로 활용 가능한 것이 좋습니다.

 

~ 브랜드별 이벤트나 사은행사 잘 이용하기. 신학기가 되면 브랜드별 사은행사나 이벤트가 많은데, 이같은 프로모션을 잘 이용하면 학용품이나 보조가방, 가격할인등 현명한 구입이 가능합니다.

 

 

 

2017/01/17 - [일상다반사] - 왜?? 일본 학생들은 같은 모양을 책가방을 메고다닐까??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