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봣니?? 일본 크레용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난 일본 크레용

 

안녕하세요..관심사가 일본이다 보니 일본 잇 아이템들을 자주 소개것 같아요~~^^ 이번 일본여행에서 절 반하게 했던 아이템은 크레용 입니다. 크레파스 비해 얇고 색연필 보다 굵은 일본크레용~ 한국에도 무독성에 잘그려지는 크레파스 부터 각양각색인데 왜 일본 크레용에 반했을까요??

돌지난 아이들은 조금씩 소근육이 발달됩니다. 일본 크레용은 전체가 심으로 되어있고 그립감이 좋아 아이들 손힘 키우는데 좋아요.. 돌지난 저희 둘째도 계속 낙서를 여기저기 해놔서 색연필을 쥐어 주었더니 전부 부러뜨려 놓았더라구요...근데 이 크레용은 잘 부러지지 않고 손에 묻지도 않아서 스케치북에 '예술~~' 잘 하시네요...전체가 심으로 되어 있어서 인지 낙서할때 쓰는 용도인걸 잘 알더라구요..당연 무독성 이구요...아이들 입으로 뭐든 가져가는 습성이 있어 꼼꼼하게 체크해야 겠죠...

이제 6세 되는 저희 큰딸은 크레용 정리를 너무 잘하네요.. 빼고 넣기 편하게 되어있고 크레용 케이스 겉면에 색 정리표가 있어 보면서 정리하는 습관을 길러줄수 있겠더라구요...휴대도 간편해 전 식당에서 자주 꺼내줘요. 멍하니 스마트 폰 보는 것 보다 낫더라구요.

 

지우개가 내장되어 있어요...크레용이 쉽게 지워지네요.. 그리고 조금 고급진 크레용엔 크레용 깍기도 들어있네요..종류도 천차만별이라 구경하는 맛' 나네요~~

 

 낱개로 구매도 가능하니 다 사용 하였거나 부러져서 못쓰게 되었을 경우 낱개로 사줘도 좋겠네요.

 

 

한국에서도 직구 가능하던데 사실 가격이 너무 사악하더라구요...만약 지인분이 일본 여행을 가시거나 관광차 여행갈 일이 생기면 꼭 구매해 보세요.. 정말 후회하지 않을 제품인듯 해요.. 구매는 비꾸카메라, 도큐핸즈 등 종합쇼핑몰 여기저기서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2017/01/17 - [일상다반사] - 왜?? 일본 학생들은 같은 모양의 책가방을 메고다닐까??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