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돈을 벌고 불리는 방법 5가지

빠르게 돈을 벌고 불리는 방법 5가지

 

 

서행차선의 구루들은 당신에게 부의 방정식(서행차선)을 가르치면서 자기 자신은 다른 방법(추월차선)으로 돈을 벌어들인다. 추월차선 지도를 따라가면 빠르게 부자되기가 가능하다. 하지만 쉽게 부자되기와 헷갈려서는 안 된다.

 

 

부자를 만드는 지도 : 추월차선

 

쉽게 부자되기는 사람들의 이목을 끌거나 한밤중의 TV광고에 나와 설쳐대며 사람들을 속이고 사람들의 헛된 욕망이 만들어 낸 신기루로 유혹한다. “이 주식 투자 소프트웨어를 사기만 하면 단 10일 만에 당신은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틀렸다! 그건 빠르게 부자되기가 아니라 쉽게 부자되기. 결국 당신의 지갑만 더 가볍게 만들 뿐이다.

 

 

1. 직장 같은 사업은 No! 시스템으로 굴려라

 

 

추월차선에는 생산자만 존재한다. 소비자가 가난한 다수라면 생산자는 부유한 소수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소비를 우선시하면서 생산은 하지 않는다. 그래서 생산자는 보자가 되고 소비자는 가난해진다. 생산자 편에 서려면 사업가이자 혁신가가 되어야 한다. 사업을 시작하고 세상에 가치 있는 무언가를 제공해야 한다. 서행차선의 중심에 직업이 있다면 추월차선의 중심에는 사업이 있다.

 

2. 가치가 증가하는 자산을 사거나 팔아라

그렇다고 사업 자체가 추월차선은 아니다. 어떤 사업은 정체를 숨기고 있는 직업에 지나지 않는다. 추월차선 부의 방정식은 시간에 매여 있지 않으며, 방정식을 이루는 변수들은 무제한적이며 통제 가능하다.

자산을 바라보는 시선의 차이를 보면, 인도.서행차선 사람들은 시간이 흐를수록 가치가 감소하는 자산을 사거나 판다. ( : 자동차, 보트, 전자제품, 명품 옷, IT기기 등 ) 하지만 추월차선 사람들은 가치가 증가하는 자산을 사거나 판다. ( : 사업체, 브랜드, 현금성자산, 지적재산, 라이선스, 발명품, 특허, 부동산 등 ) 부자들은 자산가치를 배가하고, 가치가 오른 자산을 시장에 파는 방식으로 부를 증식한다.

 

추월차선에서의 부 증식 방법은 가치 있는 자산을 만들거나 사들여서, 가치를 증대시키거나 변수를 조작한 후, 다시 되파는 일을 바탕으로 한다.

 

3. 복리를 활용하라

추월차선 지도의 목적은 두 가지다. 하나는 당신의 지출과 라이프스타일 유지에 필요한 비용을 초과하는 소극적 소득을 창출하는 것이고, 또 하나는 나이에 관계없이 재정적 자유를 갖는 것이다.

 

저축은 소극적 소득을 발생시키는 최고의 방법이다. 저축하는 사람이 채권자이자 사장 그리고 생산자가 된다. 저축은 자유를 위해 싸울 군대를 모으는 방법이다. 부자들은 복리를 목돈에 적용함으로써 효과를 최고조로 높여 활용한다. 1,000만 달러에 10% 이자가 붙으면 1년에 100만 달러다. 부자들은 복리를 부 창출을 위해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소득과 유동성을 위해 사용한다. 종자돈인 1,000만 달럴ㄹ 벌기 위해서는 지출을 줄이거나, 주식에 투자하거나, 월급을 모으는 방법이 아니라 추월차선(=순이익+자산가치)을 기반으로 해야 한다.

 

4. 더 많은 사람에게 영향력을 미쳐라

영향력의 법칙에 따르면 규모 및 중요도 면에서 더 많은 사람에게 영향을 미칠수록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규모는 추월차선 부의 방정식에서 순이익을 구성하는 변수 중 판매개수를 의미하며, 중요도(=가치=가격)단위당 이익을 의미한다. (순이익=판매개수(규모)*단위당 이익(증요도))

 

 

규모는 백만장자를 낳는다. 중요도도 백만장자를 낳는다. 규모와 중요도가 함께 충족되면 억만장자가 탄생한다. 규모 및 중요도 면에서 직접적으로든 간접적으로든 큰 숫자의 출처에 더 가까이 갈수록 부자가 될 확률은 더 높아진다. 수백만 명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이 (봉사하는 것이) 수백만 달러를 버는 길이다. 크게 벌기 위해 크게 생각하라.

 

5. 독서를 하라

 

 

당신이 시간을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생각해보라. 일상의 사소한 일을 하면서 얼마나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는가? 이러한 시간을 흘려보내거나 낭비하지 마라. 1년에 최소한 12권의 책을 읽겠다는 목표를 세워라. 당신이 더 많은 지식을 소비할수록, 추월차선에서 더 많은 동력을 만들어 낼 것이라는 사실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사회는 끊임없이 부를 향해 달려가는 당신의 차에 역풍을 불어댈 것이다. 비범한 부를 얻으려면 비범한 신념을 지녀야 할 것이다. 기억하라. 다른 사람들처럼 살지 않으려면,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을 것을 해야만 한다.

 

 

2017/07/05 - [소소한 정보와 생활] - 직장에서 성공비결) 업무보고 제대로 하는 법

2017/06/23 - [소소한 정보와 생활] - 입은 속여도 몸은 못 속여~ 거지말을 알수있는 상대방의 행동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