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끝. 17년 설 인사말 모음(문자.톡)

2017년 정유년을 맞아 고마운 분들게 건네면 좋은 인사말 입니다. 명절이 다가오기 전에 좋은 인사말로 마음을 전해보세요.

 

 

2017년 설 인사말

-. 좋은 덕담과 복 많이 나누시고, 설연휴동안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구정연휴 고향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행복한 연휴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는거 잊지 마시구요^^

-. 연초에 바쁘다는 핑계로 인사도 못드렸네요. 이렇게 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새해에도 소망 하시는 일 모두 이뤄지시길 기원합니다. 늘~건강하세요.

-. 하루를 지내고 나면 더 즐거운 하루가 오고, 사람을 만나고 나면 더 따스한 마음이 생기고, 좋은 일이 생기면 더 행복한 일을 만들수 있는 한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 새해에는 풍성한 기쁨 속에 뜻 하신바 모두 성취되길 기원합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건강과 행복이 언제나 함께 하시길 바려며 새해 만복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 새해엔 기분 좋은 일만 생겻으면 좋겟습니다. 새해엔 신명나는 일만 생기 셨으면 좋겠습니다. 새해엔 뜻하시는 바 모두 이뤄지셨으면 좋겠습니다.

-. 찾아뵙고 인사 드려야 하는데 이렇게 메세지로나마 새해 인사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설날 연휴 되시길 바래요

-. 2017년 한 해는 더 따스하고 행복한 일만 가듯 있는 아름다운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다사다난했던 2016년 한해를 보내고, 2017년에는 더 높을 곳을 바라보고 도약할수 있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 대명절 설이 이제 며칠 안 남았습니다. 덕담과 인정으로 따뜻한 명절 보내시고, 좋은 음식 많이 드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지난해 보내주신 관심과 은혜에 감사드리며 희망찬 정유년 새해를 맞이하여 가내에 늘 평안과 만복이 깃드시기를 기원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복된 날이 되시기를 빌겠습니다.

-. 즐거운 설날 명절을 맞이하여 새해 가슴속에 품은 소망들이 모두 이루어지는 한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 설 연휴만큼은 넉넉한 마음으로 사랑 가득한 명절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마음 가득 풍성한 명절 되세요.

-. 좋은 덕담과 복 많이 나누시고 설 연휴동안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설날 고향에 내려 가실때 조심조심 안전운전 잊지마시고, 행복한 연휴 보내시고 오세요.

-. 설 연휴 만큼은 근심걱정 잠시 내려놓고 사랑가득 넉넉한 마음으로 행복한 행복한 연휴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설날이 다가오네요. 명절이 주는 풍요로움으로 얼굴가득 웃음 끊이질 않길 바랍니다. 가족들과 도란도란 정겨운 이야기 꽃 피우는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좋은정보 되셨다면 하트 꾸~~욱

 

2017/01/16 - [생활정보] - 검증된 진짜꿀팁..니트류(스웨터) 관리법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