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모르는 세계 스타벅스 이색 메뉴

 

세계의 색다른 스타벅스 메뉴

 

일본, 브라우니 녹차 프라푸치노, 멜론 프라푸치노, 딸기 푸라푸치노

 

 

일본은 딸기 프라푸치노와 멜론 프라푸치노와 같은 독자적 메뉴와, 기존의 녹차 프라푸치노에 브라우니 조각을 올린 브라우니 녹차 프라푸 치노가 있다.

 

 

딸기 프라푸치노는 시즌 한정판 메뉴로 이밖에도 일본 스타벅스는 벚꽃 시즌 음료 및 매년 시즌별로 색다른 음료를 선보인다.

 

미국, 스위트 크림 콜드 브루

 

미국은 색다른 콜드 브루 방식의 커피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었다. 이는 한정판 메뉴로 미국, 캐나다에서 맛볼수 있다고 한다.

 

멕시코, 핫 초콜릿

 

멕시코인들의 시나몬 사랑을 엿볼 수 있는 음료이다. 핫 초콜릿에 시나몬 펀치를 첨가하고, 크림 위에도 시나몬 가루를 뿌려준다. 쵸콜릿 애호가들에게 사랑받는 음료이다.

 

 

러시아, 콜드 러시안 티 리프레셔

 

러시아의 대중적인 차의 스타벅스 버전으로, 풍부한 향이 매력적인 음료로써, 새로운 것을 시도하려는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한다.

 

 

멕시코, 시나몬 오르챠타 프라푸치노

 

 

오르챠타는 스페인 음료로써, 시나몬을 사랑하는 멕시코의 스타벅스 직원들이 만든 음료이다.

 

 

홍콩, 월병

 

홍콩 스타벅스에서는 가을 시즌마다 월병을 출시한다. 월병은 중국에서 먹는 전통 과자로, 월병 모양의  케이크를 가을마다 선보인다.

 

 

 

멕시코, 생일 케이크 프라푸치노

 

이쯤 되면 멕시코 인들의 스타벅스에 대한 애정을 엿볼 수 있겠다. 프라푸 치노 메뉴 중 가장 단 것으로, 마시는 생일 케이크 프라푸치노 메뉴를 출시했다.

 

 

 

필리핀, 죄책감 프리 케이크

 

필리핀에서는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에게 칼로리를 모두 잊고 즐기라는 의미가 담긴 죄책감 프리 케이크가 있다. 높은 칼로리를 자랑하는 이 케이크는 한 입만 먹어도 스트레스가 날아간다는 평가가 있다.

 

 

캐나다, 캐러멜 와플 콘

 

캐나다에서는 여름을 겨냥한 시즌 음료로, 캐러멜 프라푸치노 위에 와플 가루를 얹은 메뉴다. 단 맛과 씹는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2017/08/02 - [뷰티,건강 and Diet] - 작지만 강한 초콜릿의 효능..BEST 9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