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자판기 천국의 스고~이 자판기

일본) 자판기 천국의 스고~이 자판기

 

'일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 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많은 것들이 있겠지만 단연 자판기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자판기 천국이라는 명성이 붙을 만큼 일본을 관광하시다 보면 쉽게 자판기를 발견하실수 있으실거예요.

 

 

아..~갑자기 갈증이~목이 타시나요??

 

일본에 가시면 주위를 한 번 둘러보세요.. 자판기가 똭 하니 자리잡고 있을테니까요~~ 어디서나 20~30초 가량만 걸으면 보이는 자판기 덕분에 갈증을 쉽게 해소할수 있죠~~

 

아이들에게 인기많은 아이스크림 자판기 예요. 가격비싸고 맛없을 거라는 편견을 버리세요.

 

 

첨엔 신기해서 하나 사먹었는데, 맛도 고급지고 사이즈도 작아서 깔끔하게 금방 해치웠어요. 사실 한국의 콘 아이스크림은 양이 좀 넉넉해서 나중에 녹고 지저분해지고 진득해지고 뒷처리가 싫어서 잘 안먹었는데.. 나름 가성비 좋았어요.

 

 

편의점이나 매점이 먼 공원안에서나 유원지 등에서 우는 아이 달래기에도 그만이랍니다.

 

자판기 하나만으로도 우리가 사는 세상이 얼마나 편리해졌는지 체감할 수 있는데요. 자판기 천국인 일본. 조금은 생소한 조금은 이색적인 자판기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아침 공복에도 다이어트에도 효과만점인..

내가 이래서 바나나~안바나나?

 

#바나나 자판기~

 

 

예전 일본에선 TV에도 소개되고 연예인들도 도전할 정도로 바나나 다이어트 열풍이 대단했는데요. 이례적인 품귀현상에 가격까지 인상되는 등 사회적현상도 대단했었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 효과의 찬반여론과 여러 전문가의 찬반의견 등등.. 지금은 많이 시들해졌죠.

 

 

참고로 바나나 다이어트 방법은 아침에 식사대용으로 바나나를 1~2개 섭취 후 물을 마시면 OK. 점심과 저녁은 평소대로 식사를 하면 되는 아주 간단한 방법인데요. 바나나는 지방연소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B와 식이섬유, 칼륨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부미용은 물론, 여성의 고질병인 변비에도 효과적이며, 체중까지 감소된다니 정말 만능식품이 아닐 수 없겠네요. 바쁜 현대인들의 간단한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그만이며 회사 근처에 똭 하니 설치되어 있다면 너무 든든할 거 같은 바나나 자판기였습니다.

 

예보에 없던 소나기라도 문제 없어~

 

#우산 자판기

 

 

일본은 습도가 높고 태풍도 자주 오며 비가 많이 내리는 나라인데요. 그래서 어찌보면 우산은 필수품중에 하나일지도 모르겠습니다. 특히 여름에는 장마도 길지만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가 많으므로 이런 우산자판기는 정말 센스있는 일본틱한 아이디어란 생각이 드는데요. 특히 지하철이나 전철역에 비치되어 있으면 갑자스런 소나기에도 당황할 필요가 전혀 없는 우산 자판기였습니다.

 

갑작스런 지인댁 방문이나 연인이 너무나 사랑스러울 에도 제격인

 

#꽃다발 자판기~

 

 

 

요즘 너~~무 귀한 당신 

 

#달걀 자판기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자판기는 달걀 자판기입니다.  요즘 우리나라에선 계란부족에 계란값 폭등까지 너무 귀한 아이들이 되었네요~ 이 씁쓸한 사태가 빨리 안정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 달걀자판기는 양계장이 가까운 곳에 설치되어 있다고 합니다. 매일 아침 갓 낳은 신선한 달걀들만 비치되어 있다고 하네요. 신선하고 가격도 저렴한 달걀자판기. 저희 집 근처에도 있었음 하는 소박한 소망이~~ 주부들이 좋아할 만한 달걀 자판기였습니다.

 

 

이상 일본의 조금은 생소한, 조금은 이색적인 자판기 이야기였습니다. 어느새 우리네 삶에 간편함의 상징으로 깊숙이 자리잡은 자동판매기. 여러분들은 요즘 우리 주변에 꼭 필요하다고 느끼는, 이건 있어야 해 하는 자판기가 있으신가요?

 

2017/06/24 - [여행 이모저모] - 하루 여행하는데 가장 비싼 경비를 지불해야 하는 도시

 

2017/06/23 - [여행 이모저모] - 리얼후기) 쇼핑천국 일본에서 살 수 있는 득템 BEST 10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