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또는 그녀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이게 썸인지 그냥 친절인지 궁금하지 않나요? 그 또는 그녀가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는 몇가지 증거~

 

 

1. 당신이 좋아하는 상대가 있다면, 그 정도가 호감이 아닌 가슴 콩닥거리는 상태라면, 보통 상대방도 '느낌'을 통해 당신이 자신을 맘에 있어 한다는 것을 눈치채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관계가 유지되고 있다면 일단, ' 긍정적' 이라는 신호입니다.

 

 

2. 당신이 만날 약속을 잡으려 할때 상대방이 일정이 맞지 않는다며 이러 저러한 이유를 들먹일때..상대방은 당신에게 '부담'을 느끼고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럴땐 상처받지 않도록 마음의 준비를~~ 보통의 썸일 경우 어떻게든 상대방을 만나고 싶어 있던 약속도 취소할 정도로 긍정적일 것입니다.

 

3. 잡혀있던 약속을 바쁜 일정으로나 급한일로 취소한 뒤 다시 약속을 잡지 않는다면, 당신과의 만남이 부담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만약, 상대방이 진심 급한일로 약속을 취소하고 깜박했다 생각이 들 경우 다시 약속을 잡아보세요. 상대방이 머뭇거리거나 딴 일정으로 거절할경우 100퍼 썸이 아니라는 증거입니다.

 

4. 특별한날 상대방이 선물이나 편지등 무엇인가 선물을 할 경우~~당신과 잘 되고 싶어하거나 호감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대로 상대방이 당신의 특별한 날을 알고 있음이 확실한데도 전혀 신경을 쓰고있지 않는다면 어느정도 마음을 접는쪽이 좋습니다.

 

5.  카톡을 읽었음에도 답장이 너무 늦거나 부재중 전화를 2번이상 남겼음에도 연락이 늦거나 답이 없을경우

답이 없거나 바쁨을 핑계로 된다면 당신은 상대방에게 조금은 귀찮은 존재라는 뜻입니다. 간혹, 상대방이 선수라 밀땅으로 그럴 가능성이 있지만 이런 경우가 반복된다면...관심이 없다는 뜻 입니다.

 

6. 상대방과 특별한 경험을 공유했거나 밀접한 연애 감정을 느낀후 연락이 잘 안되거나 연락을 해도 바쁘다는 뉘앙스를 풍긴다면..그건 상대방이 그 당시 감정에 취했을뿐 자신의 행동에 후회 중 이라는 뜻입니다. 만약, 관심이 있고 썸이 맞다면 먼저 연락을 하거나 연락을 받더라도 그날의 일에 대한 이야기나 긍정적인 대화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지만 연락을 피한다는건 후회중일 가능성이 대단히 높습니다.

 

 

7. 연락을 끈었던 상대방이 오랜만에 연락이 와 폰분실, 장기출장, 이러저러한 사정으로 연락을 못했다며 연락이 다시 올 경우...그건 상대방이 당신과 연락을 끈고 다른 상대방과 만나고 있었거나, 다른 인연을 만들려 했으나 잘 되지 않아 어장관리 차원에서 다시 연락이 왔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 여전히 관심이 남아 상대방을 받아주는건 당신의 선택이지만 그런 남자는 언제든 철새처럼 날아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8. 자주 카톡으로 대화를 하던 상대가 어느날부터 카톡을 익지 않거나 읽었음에도 전혀 답장이나 연락이 없을경우...

폰을 잃어 버렷거나 사고가 난게 아닌가 걱정하지 마시고, 프사에 훈남 훈녀 사진 올리고 친구에게 연락을 부탁해 보세요..상대방이 친구에게 '누구시냐'거나 대답이 있을경우 그는 당신만 카톡친구에서 차단했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세상엔 그 상대방이 아니더라도 진심으로 당신을 사랑해 줄 사람이 많습니다. 썸이 아니라는 결과를 얻었다면 과감히 마음을 접으세요.

 

 

9. 위와 같은 방법으로 썸인지 아닌지 확인하였으나, 한두개 정도는 맞는거 같은데 아닌거 같기두 하고 헷갈리 신다면 당당하게 물어보세요~~단 상처받을 각오는 하시는게 좋습니다. 보통 상대방이 당신을 좋아할 경우 장시간 헷갈리게 하지 않습니다.

 

 

 

 

 

 

2017/01/13 - [로맨스가필요해] - 중독....나쁜남자에게 끌리는 몇가지 이유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