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남이 나에게 호감이 있는지 확인하는 몇가지 팁~

썸남의 마음을 확인하는 몇가지 팁~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준비해 봤습니다. 썸을 타고 있는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확실치 않은 그의 마음 때문에...내가 혹시 착각하고 있는건 아닌가?

 

 

사람의 감정은 무의식 중에 표출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성의 바디랭귀지에서 마음을 읽을 수 있다. 이성의 표정이나 사소한 몸짓, 자세에서 쉽게 호감을 알아볼수 있는 방법 이므로, 눈 크게 뜨고, 내가 생각하는 그~가 나에게 호감이 있는지 확인해 보자.

 

계속 눈이 마주치고 동공이 커져 있다면 95%?

 

 

관심을 갖고 보게 되면, 눈과 동공은 커진다.. 많은 양의 빛을 받아서 더 크게 여자의 모습을 눈에 담고 있기 때문이다.

 

팔을 탁자에 괴고 상체가 내 쪽을 향해 기울어진다면 85%?

 

 

호감이 있는지 자연스럽고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다. 카페에서 커플들이 마주 앉아있는 모습을 관찰하면 재미있다. 누가 누구에게 관심이 있고 없는지 잘 보이기 때문이다.

 

대화 도중 가벼운 스킨십을 시도한다면 85%

친밀감과 호감이 없다면 하지 않는 행동이다. 그만큼 가장 강력한 표현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원래 누구한테나 쉽게 스킨십하는 사람도 (은근) 많다는 사실....때문에 그 남자를 잘 지켜보고, 나한테만 스킨십한다면 그린라이트라고 생각하자.

 

계속 내 옆자리에 앉으려고 한다면 80%

 

 

설명할 필요 없다. 호감이 있으면 가까이 있고 싶은 마음은 당연하니까!

 

나의 행동을 따라 한다면 80%

‘미러링’이라고 불린다.무의식 중에 친밀감을 느끼는 사람을 따라 하게 되는 현상이다.

보는 사람한테도 친밀감이 생기기 때문에 연애 컨설팅 업체에서 쏠로들에게 추천하는 기술 중 하나라고 한다.

 

다리가 나를 향하여 활짝 벌리고 앉는다면 65%?

열린 자세다.심하게 다리를 벌리고 있는 '쩍벌남'은 별로지만, 적당히 여자를 향해 다리를 벌리는 건 편안함에서 나오는 자세다.

 

다른 남자들이 있는 자리에서 유독 내 앞에서만 목소리를 높여 말한다면 60%

당신의 관심을 끌기 위해,그리고 호감 있는 목소리로 어필을 하는 것이다.

 

소매를 굳이 걷어 올린다면 60%

팔짱 끼는 것과 같은 팔뚝에 대한 자신감에서 나오는 행동이다! 또 소매를 걷으면 보이는 손목은 맥박이 뛰는 부위여서 되게 섹슈얼한 부위다.

 

대화 도중 웃으면서 팔짱을 낀다면 58%

원래 팔짱을 끼는 건 호감이 없다는 ‘자기방어’의 표시다. 하지만 웃으면서 팔짱을 끼고 자신의 팔뚝을 쓰다듬는다면 자신의 팔뚝을 강조하는 것일 수도 있다.남자는 자신감이 있는 자신의 신체부위를 무의식 중에 만지기 때문이다. Ex)엉덩이, 팔뚝, 허리, 어깨

 

대화 도중 손바닥을 빠르게 비빈다면 50%?

무의식 중에 손바닥을 비비는 행위는 ‘긍정적인 기대’를 하고 있다는 의미다..여자 앞에서 긴장하고, 긍정적인 기대를 한다면 어느 정도 호감이 있는 행동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같은 행동 3개 이상만 보이면, 지금은 당신이 호감을 표출할 때~~인생은 타이밍 입니다. 머뭇거리다가 놓치지 말고 용기를 내어 보세요. 

 

 

 

2017/01/26 - [로맨스가필요해] - 그 또는 그녀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