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후기) 쇼핑천국 일본에서 살 수 있는 득템 BEST 10

쇼핑천국 일본에서 살 수 있는 득템 BEST 10

 

 

1. 일본 컵라면

 


일본에 왔으니, 라면을 빼놓을 수 없겠죠. 일본 컵라면은 한국인 입맛에도 거부감이 없고, 선물용으로도 좋아해요. 또한, 편의점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고, 종류가 다양해 취향껏 선택폭이 넓어요. 그중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에 맞는 컵라면은 데마에잇쵸돈부리, 케키멘 완탕멘, 키쯔네 우동, 돈베이 우동이 등이 맛있으며, 일본의 맛을 원하시면 돼지파 소바, 야끼소바 컵라면을 구입하여 한국에서 특별한 맛을 즐겨보세요.

 

2. 곤약젤리


맛있다고 입소문이 자자한 곤약젤리는 사람들이 대량으로 싹쓸이 해갈 정도로 인기가 많아요. 저칼로리이며 섬유질이 풍부해 아이는 물론 다이어트용 간식으로도 좋으며, 복숭아, 파인애플, 사과, 포도 등 다양한 맛이 있어요. 이 젤리의 큰 특징은 많이 달지 않아 질리지 않는다는 것. 다른 젤리와 비교할 수 없게 말랑말랑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으로 중독성이 있기에 젤리 덕후라면 꼭 사가져 가야 할 아이템이예요.

 

3. Honeyce '대미지 리페어 헤어 마스크'


 

일본에서 가장 핫한 헤어제품이에요. 한국에서는 5만 원이 넘는 가격에 후덜덜 하지만, 일본에서는 만원 중반대에 구매할 수 있어요. 이 제품은 사용 즉시 눈에 보일 정도로 머리카락이 정돈되고 빛나는 것이 특징이며, 하나만 사 오면 후회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4. 일본 카레

 

 

항상 일본 가면 대량으로 사 오는 아이템입니다. 맛 종류도 다양하고 아주 저렴하며, 정말 깊은 맛입니다. 한국 카레는 밀가루를 많이 넣어 색도 연하고 맛도 떨어지는 반면, 일본 카레는 강황이 많이 들어가 있어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으며, 1단계는 전혀 맵지 않아 아이들도 잘 먹어요. 특히 편식 심한 아이들은 야채 듬뿍 넣고 비벼주면 군소리 없이 잘 먹더라고요. 

 

 

5. 벚꽃술 (사쿠라 사라사라)

 

 

오사카의 벚꽃 술 "사쿠라 사라사라", 병 안에 담긴 꽃이 정말 예뻐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에요. 도수가 낮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향이 정말 좋고 맛도 달짝지근합니다. 집에 소품으로 장식해 놓아도 아깝지 않을
거예요.

 

6. 파브론 골드 A 감기약

 

 

일본인들에게는 이 약이 상비약이라고 하네요. "감긴가?, 감기가 올려나?, 감기다." 싶을 때 먹으면 정말 콧물이 뚝, 감기가 안 걸리는 약이에요. 그런데 먹는 타이밍이 중요하다네요. 감기 바이러스가 깊이 침투했을 때는 먹어도 효능이 없다는~. 일명 '감기다~' 싶을 때 먹는 약.

 

7. 드롭 커피

 

 

이것도 대량 사가져 가는 아이템이에요. 집엔 믹스커피만, 아메리카노는 너무 비싸고 번거롭고, 손님 왔을 때 딱히 대접할 거 없을 때 등등 정말 자주 마셔요. 전체적으로 향이 부드럽고 다양한 맛이 있으며, 매우 저렴하게 구매 가능해요. 한국은 너무 비싸더라고요.

 

8. 아네사 선크림

 

 

일본에서 품절사태까지 불러일으킨 선크림입니다. 바르면 얼굴에 잘 스며들고, 백탁 현상이 없어 좋더라고요. 골드와 실버가 있는데 한국인의 피부에는 골드가 맞다고 해요.

 

9. 프랑프랑(Franc Franc)

 

 

주방용품에 관심이 있거나, 아기자기한 소품을 좋아한다면 꼭 추천해요. 프랑프랑은 아직 한국에 공식 매장도 없고 인터넷으로 사는 건 너무 비쌉니다. 또한, 종류도 다양하지 않아요. 일본에선 시즌마다 신상들이 쏟아져 나오니 구경하기는 재미도 솔솔 할 것입니다.

 

 

10. 러쉬(LUSH)

 

 

일본 러쉬는 한국보다 저렴하고, 파라벤(방부제) 성분이 없는 제품들도 판매해요. 저렴한 가격에 아이가 있는 지인분들에게 선물하거나, 나를 위해 투자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해요. 역시 러쉬 하면 입욕제 이죠. 한국에서는 사악한 가격이지만 일본에서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해요.

 

 

대부분 도쿄에 살고있는 지인 소개로 써보고 좋았던 아이템 위주로 올렸어요. 쇼핑천국 일본에서 현명한 쇼핑에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2017/06/20 - [여행 이모저모] - 세계에서 가장 인기없는 여행지 12선

 

2017/06/21 - [여행 이모저모] - 공항 수화물 분실시 대처 및 대비 방법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